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산군, ‘우체국쇼핑몰’서 가정의달맞이 할인행사 개최!
ㅡ“가격 부담 덜고 좋은 선물 함께 나눠요”ㅡ
기사입력  2021/04/29 [09:23]   이승일 기자

    우체국 쇼핑몰 배너사진


예산군은 우체국쇼핑몰 내
예산군브랜드관을 통해 5월 가정의달맞이 기획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군은 우체국쇼핑몰 예산군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제품에 대해 426일부터 516일까지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쿠폰할인과 쇼핑25’, ‘슈퍼위클리특가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입점업체들의 홍보는 물론 판매소득 증대 등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소비패턴이 배송 중심으로 급변함에 따라 농특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판매업체 및 농가를 위해 추진된다.

 

군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판로 개척과 우수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지난 설 명절에도 판촉행사를 통해 23800여만원의 매출을 올린바 있다.

 

아울러 군은 할인행사 이후에도 쇼핑몰 내 입점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 시 참여농가 확대 및 예산 확보에도 지속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예산군 브랜드관을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을 덜고 마음은 가까이 할 수 있는 가정의달을 맞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관내 농특산물 판매업체 및 농가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승일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