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 충청남도 농어민수당 127억 원 지급
- 농어업의 공익적 가치 보장 및 지속가능한 농어업 환경 조성 -
기사입력  2024/07/09 [09:36]   송봉호 기자

 

      당진시청 전경

 

당진시는 농업인 20,342, 어업인 1,117명에게 농어민수당 1275,600만 원을 지급한다.

 

지급 대상은 전년도(2023) 11일 이전부터 수당지급일까지 계속하여 충청남도 내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농어업경영체를 등록해 유지하고 있는 농어업인 21,459명이다.

 

농어업경영체에 등록된 1인 가구 80만 원 2인 가구 이상은 농업인 개별로1인당 45만 원을 지급한다.

 

농어민수당은 농어업 활동이 창출하는 공익적 가치를 보장하고, 지속가능한 농어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다.

 

농어민수당 정책발행 상품권은 당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며, 일반 상품권과달리 연 매출 30억 원 초과 가맹점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급대상자로 확정된 농어민은 신분증을 가지고 마을별 배부 일정을 확인한 후 지역농협에 방문해 받으면 된다.

 

시 관계자는 농어민수당 지원을 통해 농어민들의 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대상자로 확정된 농어업인들이 수당을 받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를 철저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 송봉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