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록 홍성군수, 국가예산 확보 위한 적극 ‘세일즈 행정’ 돌입
- 22대 국회 개원 맞아 여야 국회의원 찾아 현안사업 논의 -
기사입력  2024/06/27 [09:22]   송경호 기자

      이용록 홍성군수 국회의원 만나 핵심사업 설명 모습

 

이용록 홍성군수가 26일 국회를 방문해 지역 발전을 위한 핵심사업의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번 방문에서 이 군수는 제22대 국회가 새롭게 개원한 만큼 여야를 초월해 다양한 상임위 소속 의원들과 면담을 가졌다. 강승규 의원(산자위)을 포함한 김장겸 의원(과방위), 성일종 의원(국방위), 임광현 의원(기재위), 장종태 의원(복지위), 안도걸 의원(기재위), 이재관 의원(산자위) 의원 등을 만나 홍성군의 주요 현안사업을 상세히 설명하고 지원을 요청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홍주읍성 복원·정비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 K-() 디지털 스페이스 조성 육상 김양식 스마트팩토리 구축 KT 홍성지사 이전 한국산업인력공단 충남서부지사 신설 광천토굴새우젓 가공업 국가중요어업 유산 지정 서해선~경부고속선(KTX) 연결 등 8건의 핵심사업이다.

 

이용록 군수는 이번에 건의한 사업들은 홍성군 미래 발전에 핵심 동력이 될 사업이다.”라며내년도 예산안이 최종 확정될 때까지 맞춤형 전략을 수립해 국회와 중앙부처를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국가예산 확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 송경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