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경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뉴욕 수출로드쇼’ 참가 섬유·패션 기업 8개 사 모집
- 부스비 50%, 제품 운송료, 통역비, 현지 교통수단 등을 지원 -
- 이번 달 23일(화)까지 신청받아 총 8개 사 선발 및 지원 -
기사입력  2024/04/18 [10:35]   김동관 기자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7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수출로드쇼에 참여할 섬유·패션기업을 23일까지 모집한다.

 

수출로드쇼는 경기섬유마케팅센터 수출 마케팅 지원의 하나로 도내 섬유·패션 제조 기업의 수출 활성화 및 신시장 개척을 위해 기업과 현지 구매자를연결하는 상담회, 유명전시회 참가 등을 지원하는 수출 판로개척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2019년부터 도의 지원 하에 총 7회 운영됐으며, 지금까지 7675, 5673천 달러 규모의 상담 쾌거를 이뤘다.

 

도는 수출로드쇼가 열릴 나흘 동안 2024 PVNY(Primiere Vision New York) 전시회와 바이어 초청 상담회를 연계 운영하며, 참가기업에게는 부스비50%, 제품 운송료, 통역비, 현지 교통수단 등을 지원한다.

 

특히 PVNY 전시회의 경우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프랑스 등 약 20개 국가가 참여하는 동 분야 유망 전시회로 매년 춘계와 추계 총 2회 열리며,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는 미국 내 대표적인 섬유 전시회다.

 

지원대상은 도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섬유·패션 관련 기업으로, 친환경·리사이클 인증 제품 등 국제 경쟁력이 있는 섬유·패션 제품을 보유한 기업 총 8개 사를 모집한다.

행사 일정 및 지원 사항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비즈 사이트(www.egbiz.or.kr)에서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배진기 경기도 기업육성과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경기도 섬유·패션 제품을 해외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하고자 노력 중이다이번 행사가 기업의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수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디지털제조혁신팀(031-850-367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