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의회, 2024년 의원 연구모임 총 3개 구성하여 연구활동 전개
- 아산시 스포츠재단 설립에 관한 연구모임 -
- 미래 모빌리티 산업과 강소형 스마트거점 미니트램 정책 연구모임 -
-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 -
기사입력  2024/03/22 [16:15]   이선희 기자

     아산시의회운영위원회의 모습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22 오후 1시 제247회 아산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아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등록 및 연구활동계획 심사의 건을 처리했다.

 

이번 회의에서 구성된 연구모임은 총 3건으로 아산시 스포츠재단 설립에 관한 연구 모임’,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 모임’, ‘미래 모빌리티 산업과 강소형 스마트거점 미니트램 정책 연구모임등이다.

 

     (좌측부터) 명노봉,김미영,김은아 아산시의원


아산시 스포츠재단 설립에 관한 연구 모임(대표의원 김은아)은 아산시민을 위한 각종 스포츠 시설 확충과 체계적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중장기 계획을 마련하고자 구성됐다.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 모임(대표의원 명노봉)은 아산시만의 정체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특화형 야간경관 구상안을 제시하여 원도심 및 아산시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고자 구성됐다.

 

미래 모빌리티 산업과 강소형 스마트거점 미니트램 정책 연구모임(대표의원 김미영)은 아산시 미래산업 앵커기업 발굴육성을 위한 소장산업기술분야 기업지원, 투자유치 전략 수립 및 강소형 스마트 거점 미니트램 실증기반 구축 등 미래산업의 지속가능한 기업혁신 스마트 도시개발 정책사업에 관한 연구를 목적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구성된 연구모임은 주제별 회의 개최를 통한 연구와 토론을 바탕으로 정책 연구와 제안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