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권 의원, 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회 이끈다.
- 현장에서 행동으로 공감하여 민주당 이념과 정체성 확장 할 것 -
기사입력  2020/07/06 [14:43]   이선희 기자

     김영궝 충남도의원(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충청남도의회 후반기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된 김영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아산1)이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직을 맡게 되었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지난 3일 전국 239개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13개 사고 지역원회 직무대행을 지명하면서, 국회의장 비서실장으로 간 복기왕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을 대신해 김 의원을 지명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지역위원장 위원장 직무대행지명에 대해서 당에 감사한다.”면서 당의 지역기반 확대와 지지층 결집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읍면동 조직의 확대, 계층별, 직능별 간담회 확대, 지속적인 당정협의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민원해결 등 향후 지역위원회의 운영 방향도 제시하였다.

 

김 의원은 모든 문제와 답은 현장에 있다.” 면서, “현장에서 행동으로 공감하여 민주당 이념과 정체성을 확장 할 계획이다.”고 하였다.

 

한편, 김 의원은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과 아산갑 직능위원장, 충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 대변인을 역임했으며, 충남도의회 제11대 도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역화폐 활성화, 악취관련 정책, 친일잔재청산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2일 충청남도의회 농수산해양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되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