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아산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생활불편민원 언제든지 전화로 신청(1577-6611)하세요
- 만족도 78.75%, 전년 동분기 대비 3.04%포인트 상승 -
기사입력  2019/10/22 [16:49]   이재훈 기자

 

     쓰레기투기 처리 전후모습

 

     쓰레기투기 처리 후 모습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생활불편 민원에 대해 콜센터(1577-6611)와 당직실을 통해 1365일 연중무휴 접수 처리하고 있어 언제든지 생활불편에 대해전화로 신청하면 신속하게 접수·처리된다.

 

20193분기 아산시 생활민원 접수는 총 4,422건으로 1일 평균 47건인 것으로 집계됐다.

 

접수된 불편사항은 월별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실시와 조사결과에 대한 사례 공유로 생활민원 처리에 대한 사후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생활민원 처리현황은 콜센터를 통한 만족도조사 결과, 종합만족도가 전년 동분기 대비 3.04%포인트 높아진 78.75%로 나타났다.

 

민원 유형별로는 도로(1,400, 31.7%), 환경(1,00422.7%), 교통(63414.3%), ·하수도(257, 5.8%), 공원·녹지(224, 5.1%) 순으로 나타났다.

 

민원콜센터팀은 발생 빈도가 높은 민원 분야에 대한 모니터링과 현장 점검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현장행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시민 섬김 시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재훈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