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아산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소방서, 제11대 전형국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
-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열려 -
기사입력  2017/07/28 [17:13]   이선희 기자

 

▲     © 운영자


아산소방서(서장 김득곤)28() 오전 11시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송재원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전형국 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 날 이·취임식은 염치농협 2층 회의실에서 지역 각 기관 단체장 및 소방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전임 대장 공로패 수여와 의용소방대 이·취임사 및 기관·단체장 축사,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송재원 대장은 1998년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에 몸담은 이래 19년 간 의용소방대 활동과 지역봉사활동 및 조직의 화합에 노력해 왔다.

 

새롭게 취임하는 전형국 대장은 1994년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23년 간 각종 화재와 안전사고 현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안전사고예방 홍보활동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노력해왔다.

 

전형국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장은의용소방대원 간 단결과 화합을 바탕으로 각종 재난현장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적극 참여하며, 참 봉사자로서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맡은 바 임무완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득곤 아산소방서장은 이임한 송재원 대장에게 그동안 화재 및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것에 대한 노고를 치사하고, 새로 취임한 전형국 대장에게는 아산 시민과 함께하는 의용소방대로 거듭 탄생할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내 고장 안전지킴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봉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